a dental center

치과전문센터

수원 동물병원

스케일링

Tooth Streamline Icon: https://streamlinehq.com

스케일링 치료사례 1.

치석까지 철저히 제거해야 합니다.

눈에 보이는 치석만 제거하면 빠르게 다시 치석이
형성됩니다.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잇몸 밑의
보이지 않는 부분의 치석까지 철저히 제거해야 합니다.

눈에 보이는 치석만 제거하면 빠르게 다시 치석이 형성됩니다.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잇몸 밑의 보이지 않는 부분의 치석까지 철저히 제거해야 합니다.

반려동물 스케일링 반려동물 스케일링

스케일링 치료사례 2.

건강한 잇몸은 스케일링을 하더라도 출혈이
없어야 합니다. 염증이 있는 잇몸은 스케일링 후
일시적으로 출혈이 있을 수 있지만 구강 통증은
오히려 줄어들게 됩니다.
반려동물 스케일링 반려동물 스케일링

스케일링 치료사례 2.

건강한 잇몸은 스케일링을 하더라도 출혈이 없어야 합니다. 염증이 있는 잇몸은 스케일링 후 일시적으로 출혈이 있을 수 있지만 구강 통증은 오히려 줄어들게 됩니다.

스케일링 치료사례 3.

뿌리동물병원은 단순히 이빨을 깨끗하게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올바른 양치법을 알려드려 오랫동안 건강한 이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